원데이원팁

 

다이어트에 있어서 가장 많이 빼고 싶은 부위가 뱃살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필자도 배가 많이 나와 운동이 너무 필요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뱃살을
없애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처음부터 뱃살이 나온사람은 없습니다. 생활습관에 의해 점점 배가 나오게 되는 것이죠.

 

 

 

 

첫번째, 유산소운동을 해라 개인적으로 PT도 받아 보았는데요.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단순히 걷거나 가벼운 유산소 운동으로는 힘들다고 합니다. 인터벌 트레이닝 처럼 강도 높은 유산소운동을 해야만 단시간에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수 있어요. 달리기나 러닝머신을 통해 유산소 운동을 한다면 1분정도 걷고 1분정도 빠르게 뛰어주는것을 15분 정도 반복해주는것이 좋습니다. 뱃살에 있어 유산소 운동은 필수불가결인데요! 기왕 하는거 확실하게 뱃살빼는 방법으로 운동 해서 더 많은 효과를 보세요!

 

 

 

 

 

두번째, 근력운동 보통 헬스장에 가면 인바디라는 신체종합 검사기가 있는데요. 검사해보시면 기초대사량이 나오실거에요. 하루 섭취칼로리에 비해서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면 그만큼 칼로리가 덜 소모되니까 살이 찔수 밖에 없겠죠?? 바로 기초신진대사량을 늘려주는게 근력운동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근육이 늘어나면서 몸매가 멋있어지고 기초대사율이 높아져서 칼로리 소모가 많이 되면서 지방연소에 큰 도움을 줍니다. 스쿼트 같은 하체운동에 초점을 맞추시는게 기초대사를 늘리는데 더욱 효과적 입니다.

 

 

 

 

세번째, 지나친 과음을 피해라 음주는 사회생활 하면서 피하기 어려운 부분중 하나인데요. 술배 나왔다고 할 정도로 술은 높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고, 몸에 독소배출이나 지방연소를 방해합니다. 간이 해독하는데 지장이 없도록 과음은 피해야 합니다.

 

 

 

 

네번째, 규칙적인 식습관 보통 아침을 거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침을 거르면 점심이나 저녁에 폭식을 하게 되어 매우 좋지 않습니다. 아침에는 바나나, 우유등을 간단하게 라도 섭취해 주시는것이 뱃살제거는 물론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다섯번째, 본인의 의지 마지막으로 먹는것을 조절하셔야 하는데요. 어떤 음식이든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해서 먹기만 한다고 빠지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운동을 함께 병행해야만 뱃살을 뺄수 있고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본인의 의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인생에 있어서 1번쯤은 최고의 몸을 가져보겠다 라는 생각으로 운동한다면 여러분도 몸짱이 될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