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원팁

SKT인터넷 사은품 완전 큰일날뻔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장마철이라며 폭우도 쏟아지고
많이 습하고 꿉꿉해서
불쾌지수가  높아지는거 같아요.

 

지금 근무하고 있는
사무실도 너무
더워서 빨리 퇴근하고 싶은
마음이 크네요8ㅅ8

 

얼른 집에 돌아가서
시원하게 샤워하고
선풍기 바람 쐬면서
영화 한 편 보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얼마전에 집에 있던 공유기가
이상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
인터넷 약정이 끝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마침 친구가 며칠전에 SKT인터넷 가입하고
사은품을 받았다는 얘기를 들었던게
생각나서 친구에게 물어봤어요~

 

친구도 지인에게 소개받아서
SKT인터넷 가입도 하고
사은품도 받았다고 좋아하더라구요.

 

게다가 가족분들 핸드폰도
 SKT라서 인터넷과 결합하니
요금할인도 된다고 하네요!!

저랑 가족들도 통신사가
SKT라 이거다 싶었죠!

 


약정도 끝났으니 SKT인터넷 가입도하고
사은품도 받고 요금할인도 받고

친구에게 소개받은 타키온정보통신
전문상담사분과 1:1 상담을 했어요~


저에게 맞는 SKT인터넷 가입 상품도
추천해주시고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 해주셨어요>.<

 

상담을 받아보니
결합할인의 경우
가족이 3명 이상이라면
더 많이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니

SKT 사용하시는 가족분들이라면
SKT인터넷가입 추천해드릴게요~

 

 

SKT인터넷 가입시 사은품도
받을수 있어요~!! 사은품은
상품권이랑 현금을 같이 받아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당~!!!

 

SKT인터넷 가입하구 주는
상품권은 오케이캐쉬백으로
현금전환이 가능하세요.

 

 

그래서 사은품은 전액 현금으로
지원 받는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요즘 같이 여름휴가철일때 인터넷
변경하시고 휴가비로 사용하셔도
진짜 좋을것 같아요.


통화가 어려우시거나 바쁘신 분들은
카카오톡으로도 실시간 상담을
해주고 있더라구요.

 

 

부담없이 궁금한거 물어보시고
요금도 할인 많이 받아가시고
사은품도 많이 챙겨가셨으면
좋겠어요~!!

 

추가로 궁금하신점은 아래 대표번호나
홈페이지 주소를 남겨드렸으니까
들어가보시고 혜택 많이 받으시기
바랄게용~~!!

 

http://www.tach-yon.com/